세븐틴 - 아낀다 [가사/파트]









[승철][정한][지수]

[준휘][순영][원우][지훈]

[명호][민규][석민]

[승관][한솔][이찬]




[승철]A-yo! A-yo Seventeen Yop!

[한솔] Uh-huh! You know what?


[준휘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생각이 많아 Dat Dat Dat

[민규] 요즘 말야 너에게 말야 할 말이 많아 Dat Dat Dat

[민규] 요즘 말야


[승관] 내가 좀 이상해 말 수가 적어져

친구들이 다 걱정해


[석민] 네 앞에만 서면 심장이 뛰어서

행동이 서툴러서 미안해


[한솔] 아직도 조절이 안 돼

[이찬] 나 갖고 놀지 좀 말래

[한솔] 왜 자꾸 Front하는 건데

[이찬] 모르겠다 모르겠다 어떻게든 되겠지


[정한] 그니까 내 말은 너를 다 알고 싶어

[지훈] 너를 노래해 U Hoo 너를 노래해 U Hoo

[석민] 입술이 말라도 할 말은 해야겠어 Baby

[지훈] 아껴 널 아껴 널 현기증 날 정도로 아낀다

[민규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요즘 말야

[지훈] 아낀다

[민규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요즘 요즘 말야


[승철] 어쩌다가 눈이 부시는가 

이기적인 외모 겸손한 성품을 봐


[순영] 여기 감히 어디라고 농이 아냐

너의 매력에 대한 사실을 고한다 Oh


[한솔] 날 보고 웃는 게 좋아선지 아니면

그냥 우스워 보이는 건지 Ho


[명호] Yeh 지금 자리를 찾고 있다면

[준휘] Yeh 내 옆자리가 좋아 보여

[지수] Yeh 너에게 관심 많어

신발 사이즈까지도


[원우] 아 지금 너 때문에 불이 나

[민규] 나를 식히는 건 무리야

[원우] 아 지금 너 때문에 불이 나

[민규] 모르겠다 모르겠다 어떻게든 되겠지


[정한] 그니까 내 말은 너를 다 알고 싶어

[지훈] 너를 노래해 U Hoo 너를 노래해 U Hoo

[석민] 입술이 말라도 할 말은 해야겠어 Baby

[지훈] 아껴 널 아껴 널 현기증 날 정도로 아낀다

[순영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요즘 말야

[지훈] 아낀다

[순영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요즘 요즘 말야


[승관] 너 여기 기대도 돼

[석민] 너의 아픔 나로 덮어도 돼


[한솔] 네 속마음 불어

[승철] 눈치채긴 역부족

[한솔] Can't fake it no more

[승철] 끌어올려 속도

[한솔] 튕기는 건 이쯤에서 끝내고

[승철] 이제 나도 한 번 불러보자


[석민] Baby You’re My Angel 


[정한] 너를 다 알고 싶어

[지훈] 너를 노래해 U Hoo 너를 노래해 U Hoo

[석민] 입술이 말라도 할 말은 해야겠어 Baby

[지훈] 아껴 널 아껴 널 현기증 날 정도로 아낀다

[순영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요즘 말야

[지훈] 아낀다

[민규] 요즘 말야 내가 말야 요즘 요즘 말야